(1학기) 2차 지필 때에는 노트 정리와 단어암기, 지문암기를 하며 정리하는 것에만 초점을 두고 깊이 이해를 하면서 암기를 했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것 같다. 그리고 고등학교 들어오고 나서 1학년 때 한두 번 빼고는 좋은 성적을 받지 못한 것 같은데 이번 시험대비 때에는 구현아 원장님께서 직접 지문분석도 해주시고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정말 많은 도움을 주신 덕분에 내신 시험 점수를 10점 넘게 오를 수 있었던 것 같다.
구현아 원장님과 더불어 김영희 선생님께서도 정말 매 수업시간마다 챙겨주시며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해주신 것에 대해서도 감사하게 생각한다. 두 분의 시너지가 정말 큰 도움으로 이어져서 진심으로 감사하다. 다음 2차 지필 대비를 할 때에도 구현아 원장님의 노력이 헛되이 되지 않게 이번 2학기 2차 지필고사 때에는 저번보다 훨씬 더 노력을 많이 해서 성적을 올리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.
요즘 자주 드는 생각이 RUTC를 조금만 더 일찍 다녔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.
RUTC를 오기 전을 생각 헸을 때 문법과 독해 능력이 정말 형편없었는데 RUTC를 오고 나서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하면서 내 실력으로는 감당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던 부족한 점들이 차곡차곡 쌓인다는 것을 몸소 느낀 적이 많았다. 그래도 아직 갈 길이 한참 멀지만 지금보다 더 많은 노력을 하고 9파워를 진정으로 전수 받는다면 영어 성적은 물론이고 내가 나중에 진심으로 하고 싶은 공부나 분야가 생기더라도 잘 해낼 거라고 짐작된다.
고 3때 수능치는 그날까지 RUTC를 다니며 더 많은 것들을 배워가고 싶고 그렇게 할 것이다.
구현아 원장님!! 감사합니다! 진심으로. 열정만큼은 원장님을 따라갈 사람이 없는데 그 열정이 헛되이 되지 않고, 보탬이 되도록 노력 많이 하겠습니다~~♡♡♡
답답한 저를 보며 속이 타실 텐데 좀만 더 지켜봐 주세요!♡